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SKB, ‘방콕’ 장기화에 ‘B tv 홈힐링 특별관’ 편성


입력 2020.03.22 09:00 수정 2020.03.21 15:49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홈트·명상·건강 정보 프로그램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가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홈힐링 특별관 이미지.ⓒ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홈힐링 특별관 이미지.ⓒ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난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피트니스·요가·필라테스 관련 170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와 개인맞춤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핏데이(Fitday)’ TV애플리케이션(앱)을 제공해 고객들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요가소년’의 유료 VOD도 기간 내 무료로 제공한다.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과 ‘힘겨운 시간을 위한 명상’, 무진 어소시에이츠(명상 콘텐츠 전문 CP)의 코로나19 대응 마음처방 11편 등을 신규로 서비스 한다, 기존 유료 콘텐츠 21개 타이틀 등 총 123편을 기간 내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에 대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서울대학교 병원-코로나19’, ‘명의’ 등 VOD 수백 편을 무료로 편성해 B tv 고객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가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홈힐링 특별관은 B tv 홈 배너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재택근무, 교육기관 개학 연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홈힐링 특별관을 편성했다”며 “B tv의 다양한 홈힐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몸과 마음 건강을 돌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