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최대 40% 특가


입력 2019.06.17 08:02 수정 2019.06.17 08:02        PR 기자

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가구 코너 대폭 확대

다수 할인 혜택‧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실시

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가구 코너 대폭 확대
다수 할인 혜택‧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실시

고객이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서 인테리어플래너에게 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있다.ⓒKCC 고객이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서 인테리어플래너에게 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있다.ⓒKCC

KCC(대표 정몽익)는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 제품을 다양화한다. 특히 가구 전문 브랜드인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인 헤스티아가구갤러리를 비롯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신규 입점한 에몬스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명품 가구를 선보여온 가구 전문 기업이다.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홈씨씨인테리어만의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과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매장에 마련된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 및 아동용 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까지 구비해 인테리어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창원시티세븐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0일까지 특가 세일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리빙 가구를 비롯해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된다.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과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며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는 인구가 약 105만명으로, 경상남도 전체 인구의 약 31%를 차지하는 밀리언시티이다. 최근 경남의 핵심 경제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이 위치한 더 시티세븐은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주상복합이다. 주변에도 대단지 주거지역이 조성돼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으며 유동인구가 많아 상권이 잘 발달돼 있는 곳이다.

<자료=KCC>
KCC 로고.ⓒKCC KCC 로고.ⓒKCC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