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들고 길 지나는 시민들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6.06.16 15:04  수정 2026.06.16 15:05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서울 최고 기온이 33도를 기록하며 예년보다 빠른 더위가 찾아온 16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광장에서 양산을 쓴 시민들이 길을 지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