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SK플래닛
SK플래닛은 OK캐쉬백 포인트 혜택이 국내 대표 알뜰폰(MVNO) 기업 아이즈비전의 신규 요금제에 적용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즈비전은 알뜰폰 브랜드 ‘아이즈모바일’을 운영하며,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서 합리적인 요금제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통·제조·금융 등 다양한 산업과 제휴해온 OK캐쉬백이 알뜰폰 요금제 혜택으로 활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OK캐쉬백 요금제는 ▲7GB+ ▲10GB+ ▲100분/15GB+ ▲300분/15GB+ ▲11GB+ ▲100GB+ 등 총6종으로 데이터 및 통화량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OK캐쉬백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OK캐쉬백 5000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또한 가입 시 아이즈모바일 전용 선불형 OK캐쉬백 카드인 ‘오키카드’를 발급받으면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0.2%~1.5%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9월 출시된 오키카드는 연회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온∙오프라인 신용카드 전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고, 무제한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하나페이 등 간편결제와 연동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금액의 30% 소득 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교수 SK플래닛 사업본부장은 “이번 아이즈비전과의 협업으로 OK캐쉬백 포인트 혜택이 알뜰폰 통신요금까지 확대됐다”며 “앞으로 통신, 금융, 쇼핑 등 다양한 생황 영역에서 포인트 사용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