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KBO 리그 ‘티빙슈퍼매치’ 중계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5.05.04 09:01  수정 2025.05.04 09:02

6일 LG-두산전 ‘티빙슈퍼매치’ 중계

티빙이 5월 연휴를 맞아 '티빙슈퍼매치' 중계를 통해 야구 팬들에게 풍성한 '야구 연휴'를 선보인다.ⓒ티빙

티빙은 5월 연휴를 맞아 '티빙슈퍼매치' 중계를 통해 야구 팬들에게 풍성한 '야구 연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티빙슈퍼매치'로 오는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하루 전인 5월 5일 펼쳐지는 '어린이날 매치업'도 관전 포인트다. 매년 어린이날 펼쳐지는 잠실 라이벌전은 야구 팬들 사이에서 꼭 챙겨봐야 하는 경기로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역대 어린이날 맞대결에서는 두산이 15승 11패로 앞서고 있으며, 지난 2년간 우천 취소로 진행되지 않았지만 올해 대결에서는 누가 승리를 거머쥘지 주목을 받고 있다.


금요일 ‘티빙슈퍼매치’마다 팬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듣는 '야긁'이라는 코너도 방영해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야긁'은 야구 팬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긁어주고, 때로는 야구 팬들이 긁힐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실제 팬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이다.


매주 월요일 ‘티빙슈퍼매치’ 해설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베이스볼 비긴즈'(이전 월요기획 LIVE)에서 구독자들과 함께 선정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