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한수원축구단, 가정의 달 5월 맞아 특별이벤트 진행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입력 2025.05.02 12:48  수정 2025.05.02 12:48

홈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한국수력원자력 남녀 축구단 5월 홈경기 포스터.ⓒ한수원

경주한수원축구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경기장에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홈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5월 홈경기 일정에 맞춰 어린이부터 부모 세대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시축 이벤트, 유니폼 꾸미기, 경주한수원축구단 마스코트인 ‘한토리’ 스타일 꾸미기 등이 있다.


특히 경기 당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평소 축구 경기를 즐기지 않던 시민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스포츠 관람을 넘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장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많은 팬 여러분이 경기장을 찾아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5월에는 남녀팀 모두 홈경기를 잇달아 치를 예정으로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풍성해진다. 남자팀은 5월 3일, 11일, 17일, 31에 홈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여자팀은 8일, 19일에 홈팬과 만날 예정이다. 세부 일정과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과 SNS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