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오는 5월 2~5일 '경기도 어린이 축제' 개최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5.04.27 22:03  수정 2025.04.27 22:03

ⓒ경기아트센터 제공

경기아트센터가 오는 5월 2~5일 '경기도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센터 대·소극장에서 펼쳐지는 어린이 맞춤 공연, 열린무대 및 갤러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일 소극장에서 경기아트센터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서가콘서트 : 어린왕자'가 진행된다. 어린이와 가족단위 관객들에게 친숙한 '어린왕자'를 주제로 한 재미있는 북콘서트이다.


이어 4일부터 5일까지는 대극장과 소극장 모두에서 가족뮤지컬이 공연된다.


채워진다. 대극장에서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 '만복이네 떡집'을 공연하며, 소극장에서는 웰메이드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가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5일에는 경기아트센터 열린무대·갤러리 등지에서 어린이 맞춤 야외공연 및 체험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활동이 진행된다.


경기아트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경기도 어린이 축제'는 경기도내 다양한 지역 축제와도 연계해 '어린이 친화 경기도'의 모습을 그려낼 계획이다. 경기아트센터를 제외한 총 9개의 지역(수원, 고양, 남양주, 동두천, 연천, 하남, 구리, 용인, 김포)에서 지역 어린이축제를 제작/연계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며, 지역별 어린이 축제는 각 지역 지자체 및 문화재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