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에 나선 이재명(왼쪽부터), 김동연, 김경수 예비후보가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오마이TV 스튜디오에서 열린 오마이TV 초청 토론회 시작하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재명 선거법' 대법 전원합의체 직행에…민주당 "걱정된다" "이례적" 불안감
대법, 李 선거법 위반 심리 속도전한민수 "무죄로 깔끔하게 나올 것"전현희 "안 좋은 결과 가능성 걱정"정청래 "참정권 영향, 용서 않겠다"
이낙연 연설 100만 뷰 돌파…이재명 독주 속 '우리 시대의 DJ' [정국 기상대]
흡사 DJ처럼…반명·반윤 띄운 연설 영상22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7만회 돌파李 "이재명 대통령 되면 민주주의 위태"국민의힘엔 "외롭다고 아무나 손 안 잡아"
‘5월 2일 임시공휴일 무산’에 “나이스” vs “이런! 학씨”
정부가 5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이번 결정에 대해 “근로자의 날 빨간 날 아니어라. 안 쉬는 직장이 더 많다” “1일이 모두가 쉬는 공휴일이 아닌데 2일에 임시공휴일 지정하는 게 좀 그렇긴 하지” “5월 3~6일 이미 나흘 황금연휴인데 뭘 또” “어차피 놀 사람은 놀고 일할 사람은 일 한다” “1일 쉬는 게 전 국민이 다 쉬지를 않는데 무슨 2일이 대체공휴일이야” “나이스” 등의 반응도 뒤따랐다.반면 임시공휴일 지정을 기대했던 일부는 …
‘사망’ 강지용의 안타까운 가정사 “내 돈 관리해준 부모, 남은 돈 0원”
전 축구선수 강지용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생전 그가 방송에서 고백했던 가정사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강지용은 지난 2월 JTBC ‘이혼숙려캠프’에 아내 이다은씨와 함께 출연해 부부 갈등과 가족 문제로 인한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당시 강지용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죽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다. 이혼도 고민했지만 아이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라고 고백했다.방송에서 강지용은 자신이 축구선수로 활동하던 당시 월급을 부모가 관리했지만 남아 있는 돈은 없었다는 사실도 공개했다.그는 “결혼 전에는 부모가 …
‘이혼숙려캠프’ 출연했던 전 축구선수 강지용 사망
JTBC ‘이혼숙려캠프’ 출연했던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사망했다. 향년 37.고인은 22일 세상을 떠났으며, 빈소는 순천향 천안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상주로는 아내 이다은 씨와 3살 딸이 이름을 올렸다.지난 2009년 K리그 드래프트에 참가해 포항 스틸러스에 5순위로 지명되며 프로로 데뷔한 강지용은 부산 아이파크, 부천 FC 1995, 강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2022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강지용은 지난 2월 ‘이혼숙려캠프’에 아내 이 씨와 함께 출연해 갈등을 공개했다.발인은 25일 오전 …
[속보] 과방위, 'SKT 해킹 사태' 증인으로 최태원 회장 채택 예정
'이재명 선거법 사건' 상고심 선고 TV 생중계…李, 법원 불출석
한동훈 "경선 중 한덕수 단일화 얘기, 누구에게도 도움 안돼"
층간소음에 폭발한 40대 여성, 한밤중 흉기 휘둘러
‘벗방 BJ’ 논란에 입 연 ‘너의 연애’ 리원 “사실은...”
[영상] 군인 이어 또…지하철 중요부위 노출男 또 등장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자동차 관세 완화 검토… “부품 관세 일부 환급”
미국 정부가 외국 수입산 자동차와 부품에 부과하는 관세를 일부 완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고율관세로 생산과 경영에 차질을 빚을 수 있다는 미국 내 자동차 업계의 우려가 반영됐다는 분석이 나온다.미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관세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28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외국산 완성차에 부과한 25% 관세 외에 철강·알루미늄 등 다른 품목에 대한 다른 관세와 중복 부과하지 않는 방식으로 자동차 관세를 완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소급될 예정으로 이미 납부한 관세에 대해선 환급할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관세 우려 완화에도 관망세…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법원, 국법의 엄정함을 판결로 입증하라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전두환 시대에 대한 평가-(1)
정명섭의 실록 읽기
이성계의 유일한 패배?…제1차 왕자의 난
트럼프 취임 100일에 '찌라시'를 다시 찾아본 까닭 [기자수첩-국제]
또 집값만 부추길라…재탕·삼탕 ‘세종천도론’ [기자수첩-부동산]
소 잃은 고객이 외양간까지 고쳐야 하나…SKT 유심 유출이 남긴 과제[기자수첩-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