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정치
청와대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책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전체기사
실시간 인기뉴스
착한선진화
PR
류영주기자 (ryuyj@dailian.co.kr)
공유하기
20일 서울 광화문의 한 음식점에서 관계자가 백신 인센티브 관련 문구가 적힌 안내문을 붙이고 있다. 정부는 지금의 거리두기를 앞으로 2주 더 연장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4단계 지역의 식당·카페 영업시간을 기존 오후 10시에서 9시로 단축한다는 발표와 함께 오후 6시 이후에 백신 접종 완료자 2명을 포함 4인까지는 식당·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지침을 새롭게 추가했다.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거리두기 2주 연장…식당 밤 9시까지, 백신 인센티브 적용
김부겸 "거리두기 2주 연장…식당‧카페 9시까지"
김부겸 “거리두기 2주연장…4단계지역 식당·카페 밤 9시까지 영업 단축”
김부겸 "사회적 거리두기 현 단계 2주 연장"
조희연 "9월 6일 이후 거리두기 4단계서도 전면등교 가능"
댓글
오늘의 칼럼
연준은 매파로 선회하는데…한은의 '느린 통화정책'이 부르는 물가·환율 리스크
최홍섭의 샬롬 살람
삼성과 SK가 100% 자율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미국 진출 인사이트
2026년 미국 이민심사의 새로운 기준, Public Charge의 귀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파랑새, 날아가 버리고 마나
기자수첩-금융
은행 문턱 높아지자 카드론으로…풍선효과 뒤에 숨은 불황 [기자수첩-금융]
기자수첩-증권
홈플러스 회생에 흔들리는 ‘주주 책임’ 원칙 [기자수첩-증권]
기자수첩-연예
귀신보다 무서운 출구 없는 미로…'백룸'과 '8번출구'가 포착한 현대인의 불안 [기자수첩-연예]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