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헬로비전,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


입력 2020.06.25 08:26 수정 2020.06.25 08:27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26일 헬로tv 25번서 오후 4시 30분 방영

전국 23개 권역 송출…유튜브 동시 생중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이번 생방송에서 특산물 쿠킹쇼를 진행하는 셰프 오세득 씨, 국악인 김나니 씨를 비롯한 제작진들이 프로그램을 응원하는 모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이번 생방송에서 특산물 쿠킹쇼를 진행하는 셰프 오세득 씨, 국악인 김나니 씨를 비롯한 제작진들이 프로그램을 응원하는 모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날 오후 4시 30분 헬로tv 채널 25번을 통해 전국 23개 권역에 송출된다. 유튜브 채널 ‘LG헬로비전 지역방송’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다음달 12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내수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LG헬로비전은 시청자들이 행사 분위기와 볼거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부산과 대구에서 열리는 행사 현장을 이원 생중계한다.


이번 개막 생방송은 ▲지역채널 대표 프로그램 연계 특집 콘텐츠 ▲특산물 쿠킹쇼 ▲지역채널 출연진 기념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도 직접 출연해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박은정 LG헬로비전 미디어사업담당은 “행사 취지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지역 중심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생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특집 생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