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정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책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전체기사
실시간 인기뉴스
착한선진화
이도영 기자
공유하기
지난 달 29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뉴저지에 위치한 베스트바이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삼성 TV를 구매하고 있다.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TV는 북미 시장에서 올해 3분기 누계로 금액기준 40.1%의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출시국 60개국으로 확대
삼성전자, 연구진 성과·아이디어 공유 ‘애뉴얼 포럼’ 개최
삼성전자, 가능성 보인 퀀텀닷…자발광 디스플레이 이슈 재점화
삼성전자, 업계 최초 자발광 QLED 상용화 가능성 입증
[르포] 삼성전자 창업의 요람 ‘C랩 아웃사이드’를 가다
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 1년…시장 선도할 차세대 스타트업은?
댓글
오늘의 칼럼
장동혁, 배신 넘어 영광의 길 보라
정명섭의 실록 읽기
반성문 때문에 날아간 왕위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베트남, 남중국해 인공섬 건설로 한판 뜬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이재명·트럼프 두 프로의 ‘정치 쇼’ 관전기(觀戰記)
기자수첩-스포츠
주장 교체? 어쩌면 손흥민 위한 불가피한 선택 [기자수첩-스포츠]
기자수첩-유통
C커머스 공세 속 지원에 미친 중국, 규제에 미친 한국 [기자수첩-유통]
기자수첩-ICT
기업 때리기만으론 보이스피싱·해킹 못 막는다 [기자수첩-IC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