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신작 '알케론', 한국·일본서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 진행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12.04 13:20  수정 2025.12.04 13:21

드림에이지가 12월 한 달 간 팀 기반 PvP(이용자 간 전투) 신작 '알케론'의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를 한국과 일본 지역에서 진행한다.ⓒ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는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팀 기반 PvP(이용자 간 전투) 신작 '알케론'의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를 한국과 일본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지난 9월 알파 테스트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알케론 플레이를 희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커뮤니티 주도형 테스트'를 운영하며 이용자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이번 한국·일본 지역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는 이러한 기회를 아시아 권역으로 확대한 것이다. 12월 1주차부터 3주차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원활한 매칭과 밀도 높은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집중 테스트 시간으로 운영한다.


주말 집중 테스트 시간 외에도 이용자들은 평일에 트레이닝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는 기본적인 조작법 숙지를 비롯해 친구들과 팀을 맺어 다양한 규모의 모의 대전을 진행할 수 있다.


정우용 드림에이지 대표는 "지난 9월 알파 테스트 이후 북미와 유럽 커뮤니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국과 일본 유저들에게 또 한 번 알케론의 전장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과 일본 유저들만의 날카롭고 창의적인 플레이로 알케론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