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으로의 첫걸음"…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시작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8.11 15:24  수정 2025.08.11 15:24

컴투스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컴투스

컴투스가 퍼블리싱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1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향후 사용할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사전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은 이리시아, 로버, 데커드, 실키라 등 게임 속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딴 4개 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로버 월드는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운영돼 이용자와 스트리머가 파티 던전이나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월드에는 6개 서버가 운영되며, 이용자는 총 24개 서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캐릭터명을 등록할 수 있다. 참여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고, 이후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참여자 전원에게 사전 예약 페이지의 '스타라이트를 모아라!'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재화 3개를 지급한다. 이 재화는 강화 아이템, 희귀 보상은 물론, 순금 골드바나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채널 구독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MMORPG로,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다양한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 전략적 충돌 시스템과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가 특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