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은사막, 검은사각 이어…펄어비스, ‘검은녹용’ 출시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입력 2022.12.28 14:29  수정 2022.12.28 14:32

“온·오프라인 즐거움 위해 이색 제휴 이어갈 것”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IP와 구전녹용 콜라보 제품 ‘검은녹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과 구전녹용 콜라보 제품 ‘검은녹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검은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복세편살‘을 리뉴얼해 만든 제품이다. 녹용과 더불어 당귀, 천궁, 삽주, 홍삼 등 국내산 천연재료를 함께 달여 넣은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검은녹용은 스틱형 녹용 10개와 쿠폰 난수번호가 입력되어 있는 포토카드로 구성했다.


검은녹용 제품 패키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매화’와 ‘무사’를 활용해 디자인해 패키지 자체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제품을 구매하면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녹용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1월 31일까지 검은사막으로 리뉴얼 된 ‘편강도원 양재점’을 찾아 검은사막 전용 음료 ‘검은녹용티’를 구매 가능하며, 음료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음료 구매 선착순 1000명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다크나이트 피규어, 파푸 크리오 인형을 증정한다.


검은녹용 콜라보 영상을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워리어 역할로 출연한 CM 에이든이 업무 회의 중 상사에게 혼이 나고 현실에서 HP(체력)을 채우기 위해 검은녹용을 마시고 힘을 회복한다는 내용의 영상이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6월 이마트24와 제휴를 통해 ‘검은버거‘, ‘검은새치‘ 등 콜라보 제품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껌은사막 ▲김은사막 ▲검은사각 등 재치있는 제품명으로도 주목 받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