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달콤커피,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 출시


입력 2020.02.14 08:13 수정 2020.02.14 08:13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달콤커피 ⓒ달콤커피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는 인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협업한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Dark Chocolat)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다크 쇼콜라’는 발렌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리얼 초콜릿 스무디다. 달달한 초콜릿 휘핑 크림에 다크 초콜릿, 장미 꽃잎 토핑을 얹어 거칠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성의 다크 초콜릿 드리즐이 사방으로 흘러내리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갖췄다.


달콤커피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보이즈 트레저 카드를 완성하라!’ 프로모션을 13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전국 달콤커피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다크 쇼콜라 주문 시 지급되는 ‘더보이즈 트레저카드’ 6장을 모아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 머그컵 등 다양한 굿즈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 달콤커피 공식 앱을 통해 발표된다.


김성태 달콤커피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로 이어지는 봄 로맨틱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초콜릿 스무디 신 메뉴를 준비했다”며 “다크 초콜릿의 짙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크 쇼콜라’와 트레저 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