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돌아온 김우빈…'화보 장인'의 위엄


입력 2019.12.27 15:11 수정 2019.12.27 15:11        부수정 기자
'화보 장인' 김우빈이 돌아왔다.ⓒ 싸이더스HQ '화보 장인' 김우빈이 돌아왔다.ⓒ 싸이더스HQ

'화보 장인' 김우빈이 돌아왔다.ⓒ 싸이더스HQ '화보 장인' 김우빈이 돌아왔다.ⓒ 싸이더스HQ

'화보 장인' 김우빈이 돌아왔다.

김우빈은 27일 소속사 싸이더스HQ의 기획 화보 'sid_US'를 통해 모노톤에 사로잡히지 않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우빈은 내추럴한 모습 속 감출 수 없는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눈빛 하나만으로 화보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노련함이 탄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물 흐르듯 컷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다양한 얼굴이 화보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공백 기간 길렀던 긴 머리를 자르기 전 모습을 기록한 것으로, 팬들이 보지 못했던 모습을 추후 선물처럼 보여주기 위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빈은 2017년 5월 비인두암 확진을 받은 후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했다. 약치료를 마무리한 그는 지난달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에 시상자로 참석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 8일 팬미팅을 통해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 따뜻한 재회의 시간을 가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1월 6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창사특집 다큐 '휴머니멀'에서는 전체를 아우르는 내레이션을 맡아 '공존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