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티카, 연말맞이 ‘혜택파티 미세먼지 마스크’ 이벤트 실시


입력 2019.12.13 15:34 수정 2019.12.13 15:34        이은정 기자
ⓒ에티카 ⓒ에티카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혜택파티 미세먼지 마스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등 가까운 사람들에게 실속 있는 건강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티카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크 기획 상품을 22%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패밀리 패키지의 경우 온 가족이 함께 나눠 쓸 수 있도록 에티카 에어웨이 큐브형과 라운드형 각 1박스, 키즈용 에어웨이 마스크 1박스 및 마스크 보관 케이스 3개로 구성됐다. 또한 커플 패키지는 에티카 에어웨이 큐브형과 라운드형 각 1박스 및 마스크 보관 케이스 2개 구성으로 22% 할인가인 2만6900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인용 기획 세트인 원픽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원픽 패키지는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1박스(10개입)와 마스크 보관 케이스 1개로 구성된 상품으로 35%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티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페이지를 통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에티카 연말 기획 상품을 구매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대 23만원 상당의 행운 박스를 증정한다.

또 SNS 에티카 공식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에어웨이 어드밴스 마스크(7개입)와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에티카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많은 분들이 에티카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속을 강화한 이번 에티카 마스크 선물 세트로 가족, 연인과 따뜻한 마음도 나누고, 에티카가 준비한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