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르티르,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출시


입력 2019.12.03 16:37 수정 2019.12.03 16:37        이은정 기자
ⓒ티르티르 ⓒ티르티르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ONE DAY ONE SHOT)’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은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이른바 ‘원샷 앰플’이다.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하는 TIRTIR ONE SHOT BOOSTER™가 주요 성분으로, 수분 레이어링을 해주는 ’11중 히아루론산’과 피부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이 시너지 효과를 낸다.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생기 잃은 칙칙한 피부에 환한 피부톤 개선이 필요할 땐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을 추천한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충전이 필요한 경우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느슨해진 피부에 강력하고 쫀쫀한 탄력케어가 필요할 때는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일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티르티르의 원데이 원샷 앰플은 주 단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최소 1주 단위(앰플 7개입)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