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페퍼저축은행, 부천 상동로에 '부천지점' 오픈…방문고객 대상 특판


입력 2019.09.27 14:42 수정 2019.09.27 15:04        배근미 기자

부천 ‘마이크로 허브’ 상동로 위치,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 극대화

수도권 남부 지역서 지점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영업력 강화

부천 ‘마이크로 허브’ 상동로 위치,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 극대화
수도권 남부 지역서 지점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영업력 강화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경기 서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서비스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부천지점’을 오픈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6일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90 메가플러스빌딩 2층에 ‘부천지점’을 신규오픈하고 개점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직후에는 페퍼저축은행 임원 및 지점 직원들이 모두 함께 인근 거리에서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치며 개점소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페퍼저축은행 부천지점이 위치한 상동로는 인근에 부천 시청을 비롯해 대형 쇼핑센터(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부천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이 밀집해 있는 부천의 ‘마이크로 허브’ 지역이다. 또 이 지역은 상동지구, 중동 신도시, 인천 삼산 신도시 등 새롭게 조성된 주거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향후 부천 지점을 찾는 신규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페퍼저축은행은 부천지점 신규 오픈을 계기로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지점 방문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이용 고객이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되면서 영업 실적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부천지점 오픈을 기념해 부천지점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1000억원 한도로 연 2.74%(세전, 복리기준)의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는 “이번 새롭게 문을 연 부천 지점은 점주권 리테일 영업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단순히 금융 영업 활동에 그치지 않고 부천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