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강남, 15kg 감량 비법은 연인 이상화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1일 15:45:57
    '배틀트립' 강남, 15kg 감량 비법은 연인 이상화
    기사본문
    등록 : 2019-08-24 13:05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배틀트립' 강남이 다이어트 비법은 다름 아닌 이상화라고 밝혔다. ⓒ KBS

    '배틀트립'에서 강남이 다이어트 비법은 '이상화'라고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멍 때리는 여행'을 주제로 최정원-강남과 김지민-홍현희가 여행 설계자로,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몽골 울란바토르와 대만 타이중으로 떠난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최정원-강남의 '멍몽 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최근 SNS에 다이어트 성공 사진을 게재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강남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몸무게 15kg 감량에 성공했다며 몰라보게 날렵해진 외모로 스튜디오에 들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강남.

    이에 모두가 다이어트법에 대해 궁금증을 내비치자, 강남은 "운동을 너무 빡세게 하시더라구요"라며 운동하는 여자친구 이상화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강남은 "맨날 뛰어요. 데이트 시작할 때 뛰고, 끝나고 뛰고"라며 이상화와의 데이트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또 어떤 달달한 이야기를 쏟아 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강남은 여행 동반자 최정원을 향한 팬심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행 내내 강남은 최정원을 향해 "형 잘생기고 멋있는데 가끔 귀여워요. 형 다 가졌어요"라며 하트 눈빛을 날려보내는 귀여운 팬의 면모로 최정원을 연신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매 순간 솔직하고 과감한 강남의 유쾌한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몽골 '멍몽 투어'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