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솜혜인, 커밍아웃…"동성연애 중"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0일 00:22:16
    '아이돌학교' 솜혜인, 커밍아웃…"동성연애 중"
    기사본문
    등록 : 2019-08-13 08:58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던 솜혜인이 "동성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엠넷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던 솜혜인이 "동성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솜혜인은 앞서 지난달 31일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커밍아웃을 암시했다.

    지난 9일 "chu chu My girlfriend"라며 여성의 볼에 키스하는 모습을, 11일에는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이라며 다른 여성과 손을 잡고,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들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연이어 공개했다.

    솜혜인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커밍아웃 맞다. 사실 저는 양성애자다. 동성연애하고 있다"고 전했다.

    솜혜인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가벼운 생각으로 하냐.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솜혜인은 2017년 방송된 엠넷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다. 하지만 합숙 첫날 만에 자진 퇴교했다. 이후 지난 5월 첫 싱글 '미니 라디오'를 발표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