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시아 퀸’ 박민영, 보그 타이완 커버 장식


입력 2019.08.03 09:47 수정 2019.08.03 09:47        스팟뉴스팀
박민영이 보그 타이완 커버를 장식했다. ⓒ 보그 타이완 박민영이 보그 타이완 커버를 장식했다. ⓒ 보그 타이완

배우 박민영이 아시아 퀸으로서의 행보를 알렸다.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로코퀸의 입지를 다졌던 박민영이 보그 타이완(Vogue Taiwan) 커버를 장식하며 다시 한번 화제에 올랐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민영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블랙의 시스루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것은 물론 도도한 표정과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노란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화보 역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이직한 스타일링과 수수한 메이크업이지만 박민영 특유의 화려함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한다.

박민영을 향한 아시아의 관심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올해 초, 첫 아시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던 박민영은 중화권 광고를 섭렵한 것은 물론 화보와 광고 등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이어 ‘그녀의 사생활’로 다시 한번 로코 퀸으로 우뚝 선 박민영의 매력이 아시아를 흔들고 있다.

매 작품마다 진정성 넘치는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켰던 박민영. 박민영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민영은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종영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