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이 전하는 '신입사관 구해령' 결정적 장면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0일 14:06:34
    대도서관이 전하는 '신입사관 구해령' 결정적 장면
    기사본문
    등록 : 2019-07-21 16:37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신입사관 구해령' 20분 완전 정복이 공개됐다. ⓒ MBC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을 15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

    2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신입사관 구해령 X 대도서관의 관전백서'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소개로 '신입사관 구해령' 1~4부의 스토리 요약과 드라마 입덕 포인트는 물론, 이후 방송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공개되자마자 첫 방송 1위는 물론,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은 첫 주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편성한 것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미리보기를 통해 홍보 마스터를 자처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다시 한 번 프리젠터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 중 혼례식 날 족두리 런을 선택한 구해령(신세경 분)은 물론, 도원대군 이림(차은우 분), 왕세자 이진(박기웅 분) 등 극을 이끄는 캐릭터들의 소개와 시대적인 배경, 주요 배역들 간 숨겨진 사연들이 소개되며 드라마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첫 방송을 놓친 시청자에게는 본방 사수할 재미를 이미 시청한 사람들에게는 복습의 재미를 더해줄 계획이다.

    한편,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인물의 섬세한 심리묘사로 호평을 받은 김호수 작가와 '바람의 나라' '전우치' '솔로몬의 위증'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의 지지를 받은 강일수 감독이 다시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