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중' 강지환 피해자들 메시지 원본 공개


입력 2019.07.19 17:08 수정 2019.07.19 17:08        부수정 기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들이 받은 협박 메시지가 공개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들이 받은 협박 메시지가 공개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들이 받은 협박 메시지가 공개된다.

1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성폭행 혐의를 받는 강지환 사건을 심층 취재한다.

강지환이 혐의를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피해자들에게 추측성 댓글과 2차 피해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피해자들이 휴대전화 발신 실패로 인해 직접 112에 신고하지 못했다는 증언에 여전히 의문이 제기되고 있어 이에 '연예가중계'가 직접 강지환의 자택으로 찾아갔다. 취재 결과, 정말 통신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피해자의 법률 대리인과 만나 사건 당시 피해자들이 13차례 통화 시도, 관계자 3명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등 절실하게 도움을 요청했던 메시지 원본을 입수할 수 있었다.

피해자의 소속 업체조차도 피해자들에게 "강지환은 잃을 게 없어서 무서울 게 없다. 너희가 앞으로 닥칠 일들이 더 무섭지"라고 하는 등 합의를 종용한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가중계'에서는 피해자들이 받고 있는 2차 피해와 강지환 사건의 전말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 본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