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국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아시아 최초 한국 진출


입력 2019.07.17 11:29 수정 2019.07.17 11:42        김유연 기자

한 개당 285-330칼로리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제품 이미지. ⓒ헤일로탑크리머리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제품 이미지. ⓒ헤일로탑크리머리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이하 헤일로탑)은 아시아 최초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일로탑은 2012년 저칼로리를 내세워 출시한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2017 년 미국 식료품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 1 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타임지 선정 '2017년 최고의 발명품 Top 25'에 등재된 바 있다. 현재 헤일로탑은 미국에서 성공을 바탕으로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캐나다,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330 칼로리와 약 19g의 단백질을 함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한국에서는 헤일로탑의 아이코닉의 벌스데이파티,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멩 3가지 맛 제품이 선 출시되며 오는 19일부터 전국 GS25 및 GS슈퍼, 쿠팡과 카카오톡 선문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27일까지 이태원 글래머러스 펭귄 디저트 카페에서 카페 고객에 한해 헤일로탑 파인트 한 통을 무료로 제공하는 단독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글라스 부턴 헤일로탑크리머리의 대표는 "아시아중에서도 소비자로부터 가장 출시 요청이 많았던 한국 시장에 아시아 최초로 헤일로탑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사 "이제 한국의 팬들도 실제로 저칼로리면서도 맛도 좋은 헤일로탑과 같은 아이스크림 선택의 기회를 넓혀갈 때"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