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아시아 최초 한국 진출
한 개당 285-330칼로리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이하 헤일로탑)은 아시아 최초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일로탑은 2012년 저칼로리를 내세워 출시한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2017 년 미국 식료품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 1 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타임지 선정 '2017년 최고의 발명품 Top 25'에 등재된 바 있다. 현재 헤일로탑은 미국에서 성공을 바탕으로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캐나다,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330 칼로리와 약 19g의 단백질을 함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한국에서는 헤일로탑의 아이코닉의 벌스데이파티,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멩 3가지 맛 제품이 선 출시되며 오는 19일부터 전국 GS25 및 GS슈퍼, 쿠팡과 카카오톡 선문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27일까지 이태원 글래머러스 펭귄 디저트 카페에서 카페 고객에 한해 헤일로탑 파인트 한 통을 무료로 제공하는 단독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글라스 부턴 헤일로탑크리머리의 대표는 "아시아중에서도 소비자로부터 가장 출시 요청이 많았던 한국 시장에 아시아 최초로 헤일로탑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사 "이제 한국의 팬들도 실제로 저칼로리면서도 맛도 좋은 헤일로탑과 같은 아이스크림 선택의 기회를 넓혀갈 때"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