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0일 08:28:52
    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6-20 09:55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KB국민은행 모델이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0일 예비맘을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은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상품의 적용이율은 최고 2.60%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일 단위로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국민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가입고객에게는 예비맘의 감성을 담은 우대이율과 전용화면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KB스타뱅킹 어플리케이션 등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연 0.1%포인트의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용화면에서 각기 다른 9개의 육아준비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별 정해진 금액이 적금계좌로 입금되고, 입금 횟수에 따라 최고 연 0.3%포인트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신기간에 따른 엄마와 태아의 상태와 체크포인트를 담은 가이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가입자에게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종 판매가격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및 트래블키트, 하나투어 태교여행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국민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티마크그랜드호텔 스위트룸을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을 통해 예비맘들이 아이를 기다리는 280일 동안 행복한 설레임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주기 및 생애 이벤트 발생에 따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