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원 농협 회장,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 개점식 참석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9일 16:26:12
    김병원 농협 회장,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 개점식 참석
    기사본문
    등록 : 2019-05-31 10:38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임동순(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인천농협지역본부장과 안상수 국회의원, 김정임 중구농협주부대학 총동창회장, 유건호 중구농협 조합장,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홍인성 중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30일 인천 중구농협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 개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는 김병원 회장이 지난 30일 인천 중구농협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 개점식에 참석했다고 31일 밝혔다. 중구농협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은 농산물 판매 매장 및 창고 등 총 면적 1415㎡에 3층 규모로 35명의 직원이 근무할 예정이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 회장을 비롯해 안상수 국회의원과 홍인성 중구청장, 임동순 인천농협지역본부장 및 조합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중구농협은 도시농협으로서 농산물 판매사업 확대 및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해 농업인의 소득을 증대시키는 농협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이번 하나로마트 하늘도시점 개점했으며, 개점식 행사와 더불어 최근 생산량 증가와 소비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한 양파 할인행사도 실시했다.

    김 회장은 "농산물 판매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서는 소비자와 직접 접촉하는 각 지역 하나로마트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우수한 우리 농산물 판매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건호 조합장은 "지역 농가에게는 농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토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