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비랩, 수험생 맞춤 영양제 ‘더비랩 기억력’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3일 10:50:38
    더비랩, 수험생 맞춤 영양제 ‘더비랩 기억력’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5-16 14:18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더비랩

    따뜻해진 기온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수험생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수험생 영양제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달 출시된 ‘더비랩 기억력’은 수험생에게 필수적인 기억력, 눈건강, 지구력 증진을 위한 기능성 주원료 3가지(오메가3, 홍삼, 옥타코사놀)를 한 알에 담아 간단하게 영양 관리를 할 수 있어 수험생 맞춤 영양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특별한 생활 패턴을 갖고 있다. 장시간 동안 실내에서 몰입해야 하는데 이 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해줘야 한다”며 “‘더비랩 기억력’은 기억력, 눈 건강, 지구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영양제 섭취가 수험생들에게 또 다른 부담이 되지 않도록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오메가3는 EPA 및 DHA를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삼은 진세노사이드(홍삼에서 발견되는 특이 사포닌)를 섬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비랩 기억력’은 수험생 영양 및 두뇌 케어 전문 브랜드 더비랩에서 출시됐으며, ‘더비랩’ 홈페이지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