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혼자산다' 한혜진 깜짝 등장…"돌아와요 달심"


입력 2019.03.29 23:10 수정 2019.03.29 22:55        부수정 기자
모델 한혜진이 MBC '나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한다.ⓒMBC 모델 한혜진이 MBC '나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한다.ⓒMBC

모델 한혜진이 MBC '나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한다.

29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수강생으로 변신한 성훈의 끝도 없는 도전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나 혼자 산다'의 공식 도전 마니아 성훈은 워킹 수업을 받기 위해 한혜진을 찾아간다. 고통스러운 필라테스까지 감행하며 자세 교정을 위해 힘썼던 것도 패션위크 무대를 위한 노력이었던 것.

성훈은 톱모델 한혜진의 철저한 가르침 아래 걸음, 눈빛, 포즈 하나하나까지 1:1 특강을 받으며 각고의 노력을 펼친다고. 6년 전 런웨이에 섰던 과거가 있었다고 밝힌 그는 현란한 오리 스텝(?)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 불량하게!"를 외치며 혹독한 연습을 거듭한 한혜진의 특단의 조치에 환골탈태한 모델 경단남(경력 단절 남성) 성훈의 워킹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혼자 산다'에서 달심으로 활약한 한혜진은 전현무와 헤어지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해 아쉬움을 산 바 있다. 시청자들을 "돌아와요 달심"이라며 한혜진의 등장을 환영하고 있다.

29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