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페인하숙' 차승원, 외국인 위한 특별 한식 '감동'


입력 2019.03.29 21:08 수정 2019.03.29 15:11        부수정 기자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tvN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tvN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지난 주 방송된 '스페인 하숙'에서는 본격적인 알베르게 운영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단 한 명의 손님을위해 호화로운 한식 한 상을 차리는 것은 물론, 아침에 미역국까지 준비해주는 정성을 보였다.

방송 말미 영업 이틀째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에 두 명의 한국 숙박객과 덴마크에서 온 외국인 순례객들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29일 방송되는 '스페인 하숙'에서는 제대로 멘붕에 빠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저녁 메뉴로 짜장덮밥과 짬뽕국물을 준비했지만,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외국인 손님들을 위해 급작스럽게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야 하는 것.

외국인 숙박객들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하게 된 한식 메뉴는 무엇일지, 또 이 음식을 먹은 손님들의 반응은 어떨지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3일 차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열정 넘치는 배정남 덕분에 유해진과 차승원은 뜻밖의 여유를 즐긴다는 후문.

29일 오후 9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