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결혼식 독점 공개


입력 2019.02.13 13:31 수정 2019.02.13 13:32        부수정 기자
지난 9일 부부가 된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TV조선 지난 9일 부부가 된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TV조선

지난 9일 부부가 된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

13일 방송될 '연애의 맛' 22회에서는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담긴다.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에서 진행된 결혼식에는 2009년 KBS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함께했던 손현주, 한상진, 지창욱을 비롯해 정일우와 이종혁 등 동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배우 손현주는 '필연 부부'를 위해 사회를 맡았다.

결혼식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서로를 향해 축라를 불렀다. 서수연은 이문세의 '소녀'를, 이필모는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했다.

이어 '필연 부부'는 두 손을 맞잡고 행진하던 중 수 많은 하객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나눴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필연부부의 결혼식을 생중계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연애의 맛' 최초의 진한 스킨십"이라고 했다.

결혼식 2부에서는 한상진이 사회를 맡아 새신랑 이필모가 식은땀을 흘리게 만들기도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