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화재보험협회 새 이사장에 이윤배 전 농협손보 사장 취임


입력 2019.02.12 09:31 수정 2019.02.12 09:31        부광우 기자
이윤석 신임 화재보험협회 이사장이 11일 오전 협회 1층 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화재보험협회 이윤석 신임 화재보험협회 이사장이 11일 오전 협회 1층 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화재보험협회

화재보험협회는 지난 11일 오전 협회 1층 강당에서 열린 제 17대 이사장 취임식에서 이윤배 전 NH농협손해보험 사장이 취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취임사에서 이 이사장은 그동안 손해보험과 은행, 증권, 생명보험 등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근무한 경험으로 소통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안정적인 조직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화재보험협회가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도약할 수 있도록 위험관리에 관한 이슈를 선제 발굴하는 등 안전점검 업무를 개선하고, 사원사의 위험관리 업무를 확대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지난 46년 간의 안전점검 관련 빅데이터의 분류가공에 힘을 쏟아 미래 지향적인 고객 수요를 충족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개개인의 역량을 높여나가며 혁신과 변화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한편, 이 이사장은 동국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했으며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장과 NH농협생명 경영전략 부사장, 농협손보 사장을 역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