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카메라” LG전자 ‘V40씽큐’ 24일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8일 08:02:32
    “펜타 카메라” LG전자 ‘V40씽큐’ 24일 출시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자급제 등으로 선 봬
    LG폰 재구매시 출고가 최대 40% 보상
    다음달 ‘펜타샷’ 기능 추가
    기사본문
    등록 : 2018-10-23 10:00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LG전자가 V40씽큐를 오는 24일 국내에 출시한다. ⓒ LG전자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자급제 등으로 선 봬
    LG폰 재구매시 출고가 최대 40% 보상
    다음달 ‘펜타샷’ 기능 추가


    LG전자는 24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40씽큐(ThinQ)’ 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V40씽큐는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가운데 처음으로 5개의 카메라를 장착, 보다 또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169g의 무게와 7.7mm 두께로 6.4인치 이상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워 한 손으로 다루기도 쉽다.

    V40씽큐는 우아하고 깊은 느낌을 주는 붉은색 카민 레드, 세련미를 강조한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모로칸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존 강화유리나 메탈에서 볼 수 없었던 무광 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갖췄으면서도 지문이나 얼룩도 잘 묻지 않아 실용적이다.

    다음 달에는 5개 카메라를 활용한 ‘펜타샷’ 기능이 추가된다. ‘펜타샷’은 카메라 셔터를 한 번 누르면 후면의 표준(1200만), 초광각(1600만), 망원(1200만) 3개의 카메라와 전면 표준 렌즈(800만), 광각 렌즈(500만) 2개의 카메라로 한 번에 촬영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촬영할 때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아도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한 번에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촬영하는 사람의 표정과 배경까지 담아낼 수 있다.

    LG전자는 구매 혜택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구매 후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에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할 때 V40씽큐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사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 혹은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다.

    또 LG전자는 파손 정도와 관계없이 전원만 들어오면 중고 가격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한다.

    LG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색상을 바꿔가며 연출할 수 있도록 유광과 무광 정품 케이스 2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화면 보호 필름, 넥슨 모바일 게임 4종(AxE, 스페셜 솔져, 메이플 스토리 M,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등 4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V40씽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구매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A9, 건조기 등 LG 인기 가전을 제공한다. LG 정수기를 렌털하면 첫 달 요금을 면제해주고 사용기간에 따라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SW 업그레이드센터는 OS업그레이드부터 기존 SW 성능 강화, 신규 SW 추가, 최신 보안패치 업데이트 등 다양한 사후지원을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이행한다. 사용 중 불편사항을 상시 업데이트하고 분석해 해결하는 기능뿐 아니라 불편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점을 예측하고 선제 대응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5개의 카메라로고객들이 다양한 사진을 활용해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