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일억개의 별' 서인국, 이번에도 인생 캐릭터?


입력 2018.09.21 08:48 수정 2018.09.21 09:01        이한철 기자
배우 서인국이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tvN 배우 서인국이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tvN

배우 서인국이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을 통해 다시 한번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2012년 드라마 '사랑비'로 처음 연기를 시작한 서인국은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너를 기억해', '고교처세왕', '38 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등 다채로운 작품으로 활동했다. 맡은 역에 집중하면서도 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온 서인국이 이번에는 또 어떤 변신으로 시청자와 만날지 기대되고 있다.

그는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친근한 남사친에서 로맨틱한 남편이 되는 '윤윤제' 역을 맡아 풋풋하고 아련한 추억을 그리며 주목받았다. 여사친에게 고백받은 사실을 알리며 "만나지 마까?"라고 진심을 내비친 모습과 수돗가 키스는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명장면으로 꼽힌다.

'고교처세왕'에선 열혈 고교생 '민석'과 냉철한 직장인 '형석'으로 분해 1인 2역을 촘촘하게 소화하며 연기자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해냈다. 그의 귀엽고 저돌적인 애정표현은 드라마 속 연상연하 커플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쇼핑왕 루이'에서도 기억상실 재벌2세 '루이'로 모성애를 한껏 자극하며 큰 호평을 얻었다. 상대 배우와 함께 순수한 청정커플 연기로 호흡, 특히 조심스럽고 수줍은 첫 키스 장면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맡은 역할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낸 서인국은 어느덧 믿고 보는 배우가 되어 다음 행보를 기다리게 만든다. 청춘 연애사부터 청량 로맨스까지, 여심을 흔들었던 그가 올 가을에는 치명적인 멜로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매번 보는 이를 설레게 하는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바 있기에 이번 드라마 역시 서인국이 어떤 활약을 할지 높은 기대감을 가지게 만든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다.

자유롭고 위험한 괴물 김무영으로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서인국은 다음달 3일 오후 9시 30분 tvN '하늘에서 내린 일억개의 별'에서 만날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