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지 화보, 강렬한 레드립+아이라인 '이런 모습 처음'


입력 2018.09.20 10:27 수정 2018.09.20 10:28        스팟뉴스팀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수지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랑콤'의 뮤즈인 수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깔끔한 피부 표현과 강렬한 립 컬러의 대비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화보 장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각기 다른 네 가지의 콘셉트 룩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수지의 립 메이크업이다. 미니멀한 무드의 화이트 톤 의상에 네온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특히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이 한층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해 마치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시선을 사로잡는다.

버건디 컬러의 매트 립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관능미를 선보였다면, 강렬한 핑크 립을 연출한 컷에서는 수지 특유의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