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 뼈대 있는 식문화 찾는다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3일 14:18:29
    장서희, 뼈대 있는 식문화 찾는다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
    기사본문
    등록 : 2018-09-11 18:06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배우 장서희가 SBS Plus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에 합류한다. ⓒ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배우 장서희가 프로미식가로 뼈대 있는 食문화 찾기에 나선다.

    새롭게 단장한 SBS Plus '맜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을 통해 풍성한 먹거리와 이야깃거리로 침샘 폭발을 예고하며 매주 시청자들을 찾아오는 것.

    장서희가 출연을 확정한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미식가들이 팀을 나눠 수십 년 이상 된 맛집을 탐방하고 그 비결을 둘러싼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프로미식가들의 노포(老鋪: 오래된 맛집) 추천 예능 '음담패썰'에서 장서희는 강주은과 최현석, 정창욱 셰프와 함께 맛있는 이야기를 찾아 여정을 떠날 예정이다.

    특히 장서희는 다양한 노포, 맛있는 음식을 먹는 팁, 음식을 둘러싼 갖가지 이야기들을 출연자들과 함께 나누며 다양한 음식을 통해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 아니라 데뷔 후 첫 음식 프로그램 출연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강주은과는 역대 최강 자매 케미까지 기대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믿보배' 장서희가 보여줄 예측 불가 먹방과 그가 소개하는 맛집과 메뉴, 음식을 둘러싸고 펼쳐질 다양한 토크까지. 매주 다른 주제로 펼쳐지는 SBS Plus '맜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은 오는 1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