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제일제당, 박보검 앞세운 '햇반' 새 TV광고 온에어


입력 2018.08.20 09:22 수정 2018.08.20 09:36        김유연 기자

‘가장 맛있는 밥으로 매일매일 햇반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제작

CJ제일제당 햇반 광고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광고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박보검과 함께 한 새로운 ‘햇반’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장 맛있는 밥으로 매일매일 햇반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배우 박보검이 광고 모델로 선정돼 "그런데 그 밥, 갓 지은 햇반만큼 맛있을까요?"라는 메시지를 전달을 통해 집에서 지어 보관한 밥보다 당일도정해 갓 지은 ‘햇반’이 더 맛있다는 점을 알린다.

광고는 집밥 습관이 다른 육아맘과 프로주부 두 가지 버전으로 연령대별로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육아맘편에서는 밥솥으로 어제 지은 보온밥보다 ‘햇반’이 더 맛있다는 점을 강조했으며, 프로주부편에서는 ‘햇반’이 밥솥으로 지어 냉동시켜 놓은 냉동밥보다 맛이 더 뛰어나다는 점을 부각했다. 광고는 공중파 방송 뿐만 아니라 종편과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두 달여간 방영된다.

광고에서 ‘햇반’이 집밥보다 맛있는 이유로 강조된 점은 바로 당일도정이다. 쌀은 도정을 하는 순간부터 수분함량이 떨어지며 밥맛이 떨어지는데, ‘햇반’은 2010년부터 자체 도정 설비를 도입해 생산 당일 도정한 쌀로 밥을 짓고 있다.

간편식으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최첨단 포장기술도 적용했다. ‘햇반’은 무균화 포장을 통해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도 장기간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고, ‘갓 지은 최고의 밥맛’을 낼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CJ제일제당은 ‘햇반’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다음달 4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매일매일 햇반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햇반’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를 맞추면 된다. 경품으로는 매일 햇반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햇반’ 365개를 증정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