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1억원 상당의 신규 게임 출시 지원


입력 2018.07.18 14:06 수정 2018.07.18 14:09        이호연 기자

오는 31일까지 신청 접수 후 총 5개 게임사 선정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총 1억원 상당의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 네이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총 1억원 상당의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 네이버

오는 31일까지 신청 접수 후 총 5개 게임사 선정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중소 게임 개발사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총 1억원 상당의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올 하반기 신규 게임 출시를 준비하는 게임사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31일까지 웹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번 심사를 통과한 최종 5개 게임사는 2000만원 상당의 게임 개발에 필요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으며, 신작 게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혜택도 함께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P 임태건 상무는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 게임사의 인프라 비용 부담을 줄여주며 NBP의 활용 가능한 모든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등 중소 게임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BP는 (주)원스토어와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개최하는 ‘제4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도 후원한다.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원스토어가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창작을 활성화하고, 개발 지원을 통한 시장 성공 사례를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에 선정된 게임사 중 희망하는 회사에게도 일정 기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프라를 지원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