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하면, 이모티콘 지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6일 22:04:24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하면, 이모티콘 지급”
    8월 3일까지 이벤트 진행
    선탁순 1000만명, 1인 1회 참여
    기사본문
    등록 : 2018-07-05 14:18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카카오페이가 오프라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발급한다. ⓒ 카카오페이

    8월 3일까지 이벤트 진행
    선탁순 1000만명, 1인 1회 참여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5월 카카오톡에 생성된 QR코드/바코드를 이용해 매장에서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결제 확대에 나섰다.

    이에 카카오페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젤리 스티커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맹점이나 소상공인 점포에서 1회 이상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고객 중 선착순 100만 명에게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급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현재 카카오페이는 CU,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크리스피 크림, 나뚜루팝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에 따라 본인의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매장결제’ 메뉴를 선택해 생성되어 있는 QR코드/바코드를 매장 내 단말기로 스캔하거나,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소상공인의 QR코드를 스캔해 빠르고 안전하게 현금 거래를 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가 오프라인에서 기존 현금의 긍정적 가치는 살리면서 불편함은 최소화한 새로운 결제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요즘 현금’ 카카오페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