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히든싱어5' 출격…역대급 무대 예고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3일 08:31:20
    싸이, '히든싱어5' 출격…역대급 무대 예고
    기사본문
    등록 : 2018-07-01 22:30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가수 싸이가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에 출연한다.ⓒJTBC

    가수 싸이가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에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에서는 레전드 퍼포먼스 가수 싸이 편이 공개된다.

    싸이는 2001년 '새'로 데뷔해 파격적인 댄스와 무대 연출로 가요계를 발칵 뒤집으며 등장했고 이후 '챔피언', '천국', '연예인'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다.

    무엇보다 지난 2012년 싸이가 발표한 '강남스타일'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1억 건 돌파,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7주 연속 2위 등 세계는 물론 대한민국 가요계에 전무후무한 역사를 남긴 바 있다. 이에 싸이가 '히든싱어5'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흥으로 흠뻑 적셨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싸이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에 앞서 4라운드에서 90표 이상을 받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의 자신감을 본 MC 전현무는 90표를 못 받으면 어떻게 할지 공약을 물었고 싸이는 "히든싱어 저에게 뭐 해주실 건가요?"라며 재치있게 반문했다고 한다.

    싸이와 MC 전현무가 90표를 기준으로 공약을 걸기도 했다. 싸이는 자신이 90표 이상 못 받으면 히든 판정단과 시청자를 위한 '흠뻑쇼 미리보기' 무대를, 전현무는 싸이가 90표 이상 받으면 히든 판정단에게 치킨을 쏘겠다고 약속했다.

    그 결과 유례없는 '치킨싱어'가 시작됐고 싸이는 인이어를 끼겠다는 등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 또한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 사이에서 중심을 지켰던 평소 모습과 달리 모창 능력자들에게 깨알 응원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1일 오후 10시 30분.[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