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 쿨맥스 원단 '울라쿨' 데님 19종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20일 22:02:35
    에프알제이, 쿨맥스 원단 '울라쿨' 데님 19종 출시
    수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쿨맥스 소재 활용한 ‘울라쿨’ 데님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8-06-22 09:52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에프알제이, 쿨맥스 원단 '울라쿨' 데님 19종 출시.ⓒ에프알제이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활용한 ‘울라쿨(울트라 라이트 쿨링) 데님’ 19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프알제이의 울라쿨 데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미국 듀폰사의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쿨맥스 원단은 몸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올해에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전년 대비 150% 확대했으며 테이퍼드, 4부, 8부, 숏 데님 등 더욱 다양한 핏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빈티지워싱 테이퍼드 데님’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테이퍼드 핏을 적용해 트렌디함과 빈티지한 멋을 강조했으며, ‘M톤 빈티지워싱 8부 데님’은 밑단에 술풀림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한 멋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빈티지워싱 4부 데님’과 ‘인디고 3부 데님’은 원단 자체의 시원한 기능에 짧은 기장이 더해져 남녀 모두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울라쿨 데님 제품은 3만5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기능성 폴리 소재로 제작한 ‘쿨썸머 티셔츠’ 2종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카키, 핑크, 블루,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1만2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알제이 허준 마케팅 팀장은 “여름이 성큼 다가오자 시원한 기능성 소재 제품들이 하나의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며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울라쿨 데님과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상∙하의 모두 시원한 여름 데님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울라쿨 데님과 함께 여름 시즌을 이끌 ‘아이스카페 데님’도 출시했다. 아이스카페 데님은 커피 원두를 내리고 난 뒤 남은 찌꺼기에서 나노 입자를 추출해 원사에 입힌 제품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할 수 있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탈취력,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지니고 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