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1제품 구매 캠페인…주금공·예결원·캠코·기보 등 참여
판로지원 및 홍보, 제품 개선 등 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키로
주택금융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인 1사회적경제기업 제품구매 캠패인을 벌였다고 14일 밝혔다.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의 상생협력 모델 구축을 위해 주금공과 예탁결제원 등 6개 공공기관이 참여한 이번 1인 1제품 구매 캠페인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하에 진행됐다.
공사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지원을 위해 구매 직원의 만족도 평가 및 품질개선 지원 간담회 등을 기반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와 홍보, 품질 개선 등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사회적경제 지원 모델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부산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원과 협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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