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국내 활동? 신중히 작품 검토"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4일 14:19:13
    클라라 "국내 활동? 신중히 작품 검토"
    기사본문
    등록 : 2017-12-26 14:09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클라라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bnt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아낌없이 선보이고 있는 클라라와 bnt가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이청청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의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은 물론 이청청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라라패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클라라는 먼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 라이(LIE)와 존경하는 이청청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즐겁고 영광스럽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최고급 라쿤 퍼와 헝가리안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더욱 좋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라라패딩'은 클라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그는 "롱패딩 대란 속 다양한 상품이 많아 품질에 더욱 신경을 썼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여심을 저격하는 귀여운 제품명의 의미에 대한 질문에 클라라는 "평소 가깝게 지내는 이청청 디자이너가 나를 친근하게 '라라'라고 부를 때가 종종 있다. 그렇게 '라라패딩'이 되었다"고 비하인드스토리를 들려주기도.

    패션디자인을 전공해 평소 패션과 뷰티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는 클라라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제품 디자인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주는 주얼리 디자인에 도전하고 싶다"라며 디자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드러냈다.

    중국에서 드라마, 영화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클라라. 최근 2년간 중국에서 총 7편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내년 상반기 드라마 한 작품과 영화 세 작품이 개봉될 예정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또한 그간 출연한 영화는 중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호주, 일본 영화제에서 인기상을 수상해 클라라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에게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은지 묻자 클라라는 "평소 시간이 날 때마다 촬영지에서든 한국에서든 웨이트와 스트레칭,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어 체력이 강한 편이다"라고 답했다.

    신소율, 정아, 김미연 등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들과 함께 동아TV 예능 '뷰티스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클라라. 뷰티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소감에 대해 그는 "평소 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지식을 배울 수 있어 재밌다. 무엇보다 또래 MC들과 노는 것처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구 하나 빠짐없이 성격이 다 좋아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촬영장 분위기가 굉장히 즐겁고, 서로를 잘 챙기고 응원하며 돈독함이 있다고 덧붙였다. 요즘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으로도 '뷰티스쿨' MC를 꼽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예능 프로그램 외에 작품으로 국내 활동이 한동안 없었던 그에게 국내 활동 계획에 대해 질문하자 클라라는 "하루빨리 한국에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다. 계속해서 인연을 기다리고 있고 작품을 신중히 검토 중이다"라고 답했다.

    올 한해 음반 발매, 패션 디자인 참여 등 새로운 도전을 경험한 그는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목표를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