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신림복지관에 12번째 무지개교실 개관


입력 2017.12.21 16:22 수정 2017.12.21 16:22        부광우 기자

지역 어린이·주민들 위한 시설 개선지원

최성숙(왼쪽) 신림종합사회복지관장과 최인석 KB증권 홍보본부장이 20일 오후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무지개 교실 개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증권 최성숙(왼쪽) 신림종합사회복지관장과 최인석 KB증권 홍보본부장이 20일 오후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무지개 교실 개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증권

KB증권은 지역 어린이들의 도서관 시설 개선지원을 위해 신림복지관에서 무지개교실 개관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무지개교실은 KB증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소외지역 초등학교 분교나 아동센터 등에 도서지원과 학습환경 개선과 금융 관련 교육을 지원한다. 2009년부터 시작해 국내 9곳 및 해외 빈곤국 2곳 등을 대상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이번 신림복지관 지원은 KB증권의 12번째 무지개 교실 개관이다.

KB증권은 신림복지관 내 도서관을 전면 개보수해 지역 어린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북카페 공간과 도서, 책장을 지원했다. 어린이들은 물론 인근 지역주민들도 함께 북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지난 20일 오후에는 무지개교실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KB증권 임직원 10여명이 신림복지관을 찾았다. 이날 행사에는 무지개교실 현판 전달식과 더불어 KB증권 임직원과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모아 북카페에서 사용될 컵을 직접 만들어 기증하는 어울림 활동을 가지기도 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