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햄릿:얼라이브' 홍광호 MV 공개…전율 일으키는 가창력


입력 2017.11.04 00:40 수정 2017.11.04 00:40        이한철 기자

김경육 탁월한 음악성, 뮤지컬에 진한 생명

400년 넘은 원작의 웅장한 재탄생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CJ E&M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CJ E&M

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가 뮤지컬배우 홍광호(햄릿 역)의 '사느냐 죽느냐'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CJ MUSICA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의 영상으로 400년 넘은 원작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햄릿:얼라이브'의 웅장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월드클래스 뮤지컬배우 홍광호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은 보는 이를 단숨에 전율케 한다.

'사느냐 죽느냐'는 '복잡한 감정과 단순한 감정' 속을 오가는 햄릿의 감정선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작곡가 김경육은 "노래가 점점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마지막 부분에는 가사가 아닌 절규를 통해 듣는 사람에 따라 해석을 달리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뒀다. 정답이 보이지 않아도 끊임없이 풀어내면서 자기만의 답을 찾아가는 것, 그게 곧 우리의 삶이고, 그게 이 노래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며 곡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햄릿:얼라이브'는 홍광호 외에도 고은성, 양준모, 김선영, 문혜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8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