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KBS2 '흑기사' 주연


입력 2017.10.17 00:17 수정 2017.10.17 09:06        부수정 기자
배우 김래원·신세경·서지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출연한다.ⓒHB엔터테인먼트/나무엑터스 배우 김래원·신세경·서지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출연한다.ⓒHB엔터테인먼트/나무엑터스

배우 김래원·신세경·서지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출연한다.

16일 KBS에 따르면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그린다. '적도의 남자'(2012) 등을 쓴 김인영 작가의 새 작품이다.

김래원은 사업가 문수호를 연기한다. 자신에게 엄격하고 속을 잘 드러내지 않는 인물이지만, 오직 한 여자만 사랑하는 인물이다.

김래원은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영화 같은 드라마라고 생각했다"며 "한상우 PD의 섬세한 표현력과 작가의 탄탄한 구성력이 돋보일 거라는 확신이 생겨 고민 없이 선택했다"고 말했다.

신세경은 여행사 직원 정해라로 분한다. 직장과 가정, 남자친구와의 관계 등 모든 일이 꼬여 인생 밑바닥을 경험함에도 특유의 긍정과 밝음을 유지하는 인물이다.

신세경은 정해라와는 정반대 성격을 가진 또 다른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는 1인2역에 도전한다.

서지혜는 샤론은 200년 동안 죽지 않은 악녀 샤론을 연기한다.

'흑기사'는 현재 방송 중인 '매드독' 후속으로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