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슈' 문재인정부 성공, "축산물품질평가원과 살충제계란 번호, 고마워요 문재인과 문재인 우표까지" 들여다보니...


입력 2017.08.17 19:43 수정 2017.08.17 20:14        이선우 기자
ⓒ YTN 방송화면 ⓒ YTN 방송화면


문재인 정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17일 '문재인 우표'와 더불어 '고마워요 문재인', '살충제계란 번호' '축산물품질평가원'과 같은 이슈들이 부상하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전 의원이 요청한 '문재인정부 성공'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살충제계란 논란이 벌어지면서 계란에 적힌 번호에 대한 관심이 커진 바 있다. 17일 축산물품질평가원에 접속하는 인원이 폭주하면서 살충제계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반증하고 있다.

또한 문재인 우표에 발행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아 기념우표가 발행되자, 이를 구매하려는 시민들이 우체국마다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온라인 발매 16만장이 2시간만에 품절됐다는 소식에 '문재인 우표'에 대해 추가 발행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청래 전 의원이 자신의 SNS에 문 대통령의 취임 100일을 축하하고 있는 것과 관련, "문재인정부 성공도 부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문재인정부 성공' 또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면서, 문재인 정부 취임 100일을 맞아 대중들의 관심을 반증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