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려 최고의 미녀는 이런 한복 자태


입력 2017.07.06 13:45 수정 2017.07.06 13:46        이선우 기자
ⓒ메이퀸픽쳐스 제공 ⓒ메이퀸픽쳐스 제공

이하늬의 '빛나거나 미치거나' 출연 당시 한복 자태가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하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하늬의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출연 당시 한복 자태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극중 고려 최고의 미인이자 고혹적인 매력을 가진 공주 '황보여원' 역으로 분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전작과 최근 예능 등을 통해 보여준 이미지와는 전혀 달리 우아한 고려 공주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며 캐릭터에 동화한 모습을 드러냈다. 데뷔 이후 첫 드라마 사극에 도전하는 이하늬는 누구보다 고려의 복식을 아름답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야금을 전공한 것이 알려지며 한복을 입은 모습은 많은 매체를 통해 공개됐지만, 화려한 머리 장식을 얹은 고려 공주의 모습은 처음인 만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서늘한 미색을 가진 공주’라는 수식어에 맞는 도도함과 화려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하늬는 온스타일의 패션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의 MC로 활약하며 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