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그레고리, 테크니컬 백팩 무료 체험 이벤트


입력 2017.06.26 09:09 수정 2017.06.26 09:11        최승근 기자
그레고리가 테크니컬 백팩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쌤소나이트 그레고리가 테크니컬 백팩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쌤소나이트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배낭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그레고리의 기술력이 함축된 테크니컬 가방 ‘발토로(Baltoro)’와 ‘데바(Deva)’를 지원한다.

그레고리는 ‘가방은 단순히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처럼 편해야 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장기간 착용에도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모든 기술력이 집결된 테크니컬 라인의 남성용 ‘발토로’와 여성용 ‘데바’는 남녀의 신체구조 차이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마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깨끈과 허리 벨트를 체형에 맞게 교체해 개인 맞춤형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대형 사이즈로 장기간 여행 시에도 적합하다.

이에 그레고리는 해외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남녀 각각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발토로’와 ‘데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LET’S GO TRAVEL WITH GREGORY’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그레고리는 가방과 함께 찍은 여행 사진을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5회 업로드하고 제품 리뷰를 작성한 당첨자에게는 해당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7월부터 9월 사이 해외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그레고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gorykorea) 또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regorykorea)을 팔로우한 뒤 7월9일까지 댓글로 신청 이유 및 여행 계획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12일 그레고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