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주혁 천우희, tvN '아르곤' 주연··· 언론인 변신


입력 2017.06.01 09:00 수정 2017.06.01 10:15        부수정 기자
배우 김주혁, 천우희가 tvN 새 드라마 '아르곤'에 출연한다.ⓒ데일리안 김나윤 기자 배우 김주혁, 천우희가 tvN 새 드라마 '아르곤'에 출연한다.ⓒ데일리안 김나윤 기자

배우 김주혁, 천우희가 tvN 새 드라마 '아르곤'에 출연한다.

1일 tvN에 따르면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열정적인 언론인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다.

드라마 제목 '아르곤'은 극 중 주간 탐사보도 프로그램 제목이다.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인더트랩'을 만든 이윤정 감독이 연출한다.

김주혁은 극 중 탐사보도 프로그램 '아르곤'의 팀장이자 기자 겸 앵커 김백진 역을 맡는다. 모든 일에서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인물로, 팩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직한 보도를 우선으로 추구하는 언론인이다.

'구암 허준', '응답하라 1988'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김주혁은 "진실만을 보도하는 참된 언론인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절실한 때인 것 같다"면서 "그래서 이 작품과 캐릭터가 더욱 마음에 와닿았다.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쾌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천우희는 계약직 기자 이연화로 분한다. 연화는 계약만료를 3개월 앞두고 탐사보도팀 아르곤에 배정받게 되고 정식기자가 되기 위해서 고군분투한다. '아르곤' 팀장 김백진(김주혁)에게 호되게 훈련 받으며 뉴스의 보람과 재미를 배워가며 기자로 성장하는 인물이다.

천우희는 "인물과 상황을 현실적으로 그린 대본이라 끌렸다"면서 "연화가 주체적으로 행동하고 인내하고 성장하는 모습이 흥미로웠고, 다른 캐릭터들 역시 입체감이 살아있어서 기대된다. 언론인들을 그리는 만큼 진정성이 담기도록, 시청자분들이 공감대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9월 첫 방송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